징글벨, 징글벨♪ 거리에 캐롤이 울려 퍼지는 12월입니다. 올해 크리스마스는 조금 특별합니다. 안톤의 엄마가 안톤에게 흥미로운 제안을 했거든요. 바로 안나와 뤼디거를 집으로 초대하자고요! 흡혈귀 친구들을 엄마 아빠한테 소개하고,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한다니요! 안톤은 설렘 반 걱정 반입니다. 혹시나 뤼디거와 안나가 흡혈귀라는 걸 들킨다면? 생각만 해도 손에 땀이 날 만큼 아찔하네요...
생쥐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통해 꿈과 희망은 가까운 곳에서 노력하는 자만이 찾을 수 있다는 진리와 행복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버려진 쓰레기 더미에 살고 있는 생쥐들은 크리스마스가 어떤 의미인지 모르지만 라피만은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생각합니다. 여동생 란자도 친구나 동료 생쥐들도 그런 라피를 놀리고 비난하지만, 라피는 희망을 버리지 않았는데….
마녀 위니와 고양이 윌버, 산타의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대작전이 펼쳐진다. 크리스마스를 코앞에 둔 위니와 윌버는 파티를 준비하느라 정신이 없다. 그런데 이게 웬일? 크리스마스 전날 밤, 산타가 위니네 집 굴뚝에 끼어 버리고 만 것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빨리 나눠 주어야 하는 산타는 위니와 윌버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깊은 겨울 숲에서 홀로 사는 눈토끼에게는 한 가지 소원이 있었어요. 그래서 크리스마스이브에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께 편지를 썼지요. 친구가 생기게 해 달라고요. 눈토끼는 간절한 편지를 들고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집을 향해 길을 떠났어요. 눈토끼의 크리스마스 소원은 이루어질 수 있을까요?